0

CS CENTER

뒤로가기
FAQ자주 묻는 질문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아래 Q&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
  • [ 환불안내 ]환불절차안내

    고객님의 주문제품이 물류로 안전하게 입고,검수 진행이 완료되면 환불 진행됩니다.


    * 카드 결제 시

    - 반품 상품이 입고된 날로부터 최대 3일 이내(영업일 기준)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.

    - 카드사로부터 이미 결제 대금이 청구되었을 경우, 당월 또는 다음 달 카드 결제액에서 차감됩니다.


    * 현금결제 시

    - 반품 상품이 입고된 날로부터 2-3일 이내(영업일 기준) 계좌 환불 처리됩니다.

    - 환불은 등록해주신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.



    환불금의 경우 사용하신 적립금이 선환불처리 되며 그 다음 현금/카드가 환불됩니다. (부분 환불 포함)




  • [ 배송 ]배송은 언제 되나요?

    평균 배송기간은 영업일 (토,일,휴무일 제외) 기준 2~3일 소요됩니다.

  • [ 상품 ]교환 및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배송 완료 후 7일(주말제외)이내에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  배송 완료 후 7일(주말제외)이 경과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(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17조제1항)



    교환반품 주소 정보

  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-9 (구로동) 에이스테크노타워 1차 601-2(2)



    교환반품 불가사유


    * 소비자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(물건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전부 파괴된 상태)되거나 훼손된 경우

    * 소비자가 사용 또는 일부 소비 및 세탁해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

      (이때 불량이여도 세탁, 착용, 수선이 이루어지면 초기 불량 여부 판단 불가로 진행 불가)

    *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했을 경우(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)

    *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 

      (ex.착용흔적이나 화장품, 섬유탈취제 냄새, 세탁을 한 경우, 수선, 제품 택훼손 포함)

    * 일반적으로 배송 완료 후 7일(주말제외)이 경과된 상품 (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17조제1항)



    반품배송비



  • [ 상품 ]주문 변경이나, 배송지를 변경하고싶어요

    주문하신 제품을 변경이나 취소하실 때에는  ‘입금확인’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 

    ‘배송준비중’일 경우 고객센터(1899-2690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 상품 ]주문을 했는데 품절이래요

    일부 인기 상품의 경우, 주문폭주로 인하여 주문을 하였으나 재고 부족으로 품절이 발생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이와 같은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품절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
    품절에 따른 상품 및 옵션 변경 요청에 대한 안내 메시지에 대해서 3일 이내 응답이 없으실 경우, 해당 상품은 취소(혹은 부분취소) 처리됩니다.

    이와 같은 경우 상품 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(1899-2690)로 연락을 주시면 환불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• [ 기타 ]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안되요

    주문 폭주에 따라 고객센터로 유입되는 전화량이 많으며,

    또한, 주말을 비롯하여 명절등의 연휴가 지난 첫 영업일(주로, 월요일)에는 전화량이 특히 많아 통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전화연결이 어려울 경우, 고객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보다 빠르게 처리해드릴 수 있으며,

    ‘전화상담요청’이란 내용과 연락처만 남겨주셔도, 빠른 시간내에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
    또한,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이용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사오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

    락브로스에서는 고객님께서 불편함을 덜어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상담 인력을 증원하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고객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입금 ]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(1899-2690)으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.

    *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• [ A/S문의 ]제품 A/S는 어떻게 받나요?

    구매하신 지 1년 이내인 경우, 무상으로 A/S 가능하며, 초기불량인 경우에는 1:1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홈페이지에서 A/S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접수해드리겠습니다.

    문의는 고객센터(1899-2690)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 A/S문의 ]A/S 과정을 자세히 알고싶어요

    품질보증기간(1년) 이내의 제품이 고장인 경우, 택배비 없이 무상 A/S 가능합니다.

    A/S 신청 후, 락브로스에서 제품 수거를 위한 택배 기사님을 보내드리고 있으며, 기사님께 제품 전달해 주시면 제품 수리 후, 다시 발송해드립니다.


  • [ A/S문의 ]A/S 신청을 했는데 회수해 가지 않아요

    보통 신청 후, 1~3일 내로 기사님이 방문해 드립니다.

    3일(연휴 및 주말제외) 이후에도 방문하지않고 연락이 없을 경우, 고객센터(1899-2690)으로 문의주시면 택배사 확인 및 재요청을 해드립니다.

    보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
Q & A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
  • [ 상품 ] 라이트 부품교체
    한희택
  • [ 상품 ] 자전거펌프 공기주입기 AIR3
    송왕종
  • [ 상품 ] 교환신청 택배수거 이루어 지나요?
    이길진
  • [ 기타 ] 회원탈퇴
    박상철
  • [ 상품 ] RHL1000 라이트 문의
    왕석호

네이버 톡톡
카카오톡 상담
인스타그램
페이스북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